맛집 탐방/전라도맛집

군산 수협 중매인 1호 직영점 새만금횟집[군산맛집/수협중매인직영점횟집]

arieyo 2014. 5. 19. 06:00

군산 수협 중매인 1호 직영점 새만금횟집[군산맛집/수협중매인직영점횟집]

 

 

 

 

새만금 길이 33.9Km

 면적 : 40,100ha (여의도에 140 배

공사기간 : 1991년 부터 2009년까지   방조제 완공

 

새만금이란

만경평야와 김제평야를 넓고

새롭게 만들었다는 뜻의 새만금으로 명칭하게 되었다.

 

 

 

 

 

새만금횟집

  전북 군산시 비응도동 62-12

T : 063)  464-1001

 

 

 

 

 

새만금방조제 건설로 더 많은 입소문을 타고 있는 새만금횟집은

주변에 비음항수산시장과 새만금종합시장이 있어 더욱 싱싱한 활어를 만날수 있으며

  수협중매인 1호인 주인장 덕분에 자연산전문점으로서의 진가를 발휘하는 횟집이었다.

 

 

 

 

광어와 숭어회 외에도 해삼 멍게 문어 연어 조개관자 위소라 횟감을 비롯해

껍질째 삶은 콩과  꼬마김밥, 갓 튀겨낸 튀김은 먹는 즐거움을 안겨준다.

뜻밖의 맛으로 새로운 회맛을 즐겼는데 그것은 바로 양배추초절임과 함께한 광어, 숭어회이다.

 

 

 

 광어와 숭어로 이루어진 메인 회에

새콤 달콤하게 담근 양배추로 싸서 먹는 회맛~~!!

 또 하나의 정보는 회정식코스 1만원 추가하면 회가 무한리필이라고 하니  잘 결정할 일이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양생주는 웰빙의 뜻과 가장 유사한 한자어로

건강관리를 잘하여 오래 살기를 꾀한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고 하는데

군산의 술이라 할 수 있는 양생주로 회맛을 돋구었다.

 

 

 

 

 

칼칼하면서 시원한 매운탕에 양생주 한잔 더 ~~

 

 

 

  

식혜로 마무리 하여 개운함을 더하기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