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서울맛집

이촌역 맛집 메뉴따라 밑반찬이 다르게 차려지는 버섯불고기 제육볶음 맛있는집 삼다돈

arieyo 2020. 1. 18. 19:28

이촌역 맛집 메뉴따라 밑반찬이 다르게 차려지는  버섯불고기 제육볶음 맛있는집 삼다돈



오랫만에 여고동창이 뭉쳤다.

서로 멀리 떨어져 살다보니 중간쯤에서 만나기로...

이촌역이 좋을까?? 오케이~~!!

이촌역 주변을 모르니 뱅뱅 돌면서 수다방 차리기 좋은 곳을 물색하다 삼다돈으로 .....

자리잡고 보니 꽤나 넓은 실내가 금새 꽉 찼는데

근처 학교의 운동선수들, 주변의 줌마님들, 어르신들도 함께하는 맛집이었다는....ㅎㅎ

친절은 기본으로~~~

반찬 그릇이 비어질때쯤이면 어디선가 나타나셔서 리필 해 주시는 센스~~!!!

어쩜~~ 우리는 찜도 잘 하냐~???  ㅎㅎㅎㅎ

버섯불고기와 제육볶음으로 식사를 하다보니

서서히 주변 식탁위의 반찬이 눈에 들어오고 비교 되어 졌다.

우째???

밑반찬이 조금씩 다르네???

우리 식탁엔 조기 생선이 없네???

ㅋㅋ

알고보니 메뉴따라 조금씩 반찬 종류가 달라 진다는.....


다음엔  뚝배기밥으로 주문 해 볼테야~~~~~~~ ㅎㅎㅎ 


친구들의 수다를 곁들인 버섯불고기와 제육볶음도 아주 아주 만났어...

얘들아 ~~!!!   자주 만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