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로 만나는 세상/강원도여행

평창여행 겨울축제가볼만한곳 평창송어축제 또 하나의 즐길거리에드워드권의 올림픽 특선메뉴 시연회

arieyo 2016. 1. 13. 07:26

평창여행 겨울축제가볼만한곳 평창송어축제 또 하나의 즐길거리 에드워드권의 올림픽 특선메뉴 시연회

 

 

2015년 12월 18일부터 1월 31일까지

평창 오대천변에서 열리는 평창송어축제의 또 하나의 즐길거리.....

에드워드권과 함께 하는 올림픽특선메뉴 시연회가 열렸었다.

 

평창송어축제 : http://www.festival700.or.kr/

 

 

 

 

 

2018년 평창올림픽 성공을 기원하며

송어를 기본 재료로 사용하는 10여가지 특선메뉴를 직접 개발 하였는데

평창송어축제기간 중에 에드워드권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이용시간 : 12:00~ 16:00 까지

 

 

 

평창송어축제장 한쪽에 마련된 부스로 향했다.

 

 

 

그 중 송어만두와 송어덮밥 두가지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

송어에는 세포노화를 막는 셀레늄과 비타민이 풍부하여

운동선수들이 선호하는 음식중의 하나로

금메달 풍년을 기원하며 복을 듬뿍 싸 넣은 송어만두이다.

 

 

들어서는 순간 환상의 세계로 이끄는 듯 울려 퍼지는 리코오더의 연주는

음식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데 한몫을 한다.

 

 

 

 

 

 송어의 맛과 향이 소스와 어우러져 있는 송어만두와 송어덮밥외에도

천혜향과 치즈무스를 감싼 화이트 초콜릿의 조화를 맛볼 수 있는 초코감자,

감자 고구마 굴리미, 한우불고기 아라리, 눈길을 사로 잡았던 비빔밥 샐러드인 여심꽃밥등

10여가지의 특선메뉴들을 기회됨 꼭 맛보고 싶어졌다.

 

 

송어만두는 8천원으로 까르보나라 파스타소스가 곁들여진 만두로 맛을보게 되었는데

보는 순간 만두가 요리로 탄생한 한접시를 대하니 감탄을 자아낸다.

 

 

 

송어의 맛과 향이 크림소스와 어우러져 색다른 요리를 맛보았다.

 

 

 

크림소스와 토마토소스의 두가지 소스를 선택할 수 있다.

요즘 크림소스와 토마토소스는 우리들 입맛에도 길드려진 소스로

송어가 들어있는 구운만두와 환상 조화를 이룬 맛에 푹 빠져 보았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송어덮밥 또한 8천원으로 볶음밥위에 고추장소스를 발라 오븐에 구운 송어와 채소 과일 마늘을 얹은

 부드러운 송어와 적당히 매콤한 고추장 소스의 어우러짐을 고스란히 느낄수 있는 덮밥이다.

 

 

 

남녀노소 모두가 송어사랑에 빠질 덮밥일 듯 하다.

 

 

“상기 팸투어는 평창군에서 평창송어축제 와 대관령눈꽃축제 그리고 문화 관광 먹거리를 홍보하기 위하여

 여행블로거들을 초청하여 진행하는 팸투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