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로 만나는 세상/부산여행

팬스타 크루즈 선상에서 맞이한 해돋이~~ 빠~져 봅~! 시~ 다~~!!

arieyo 2011. 10. 19. 22:40

 

똑딱이가 만나는 세상은 아름다웠습니다~~^*^

 

어디에서든지 해맞이는 장엄한 분위기를 자아 낸다고 생각하는데

오늘도 크게 기대를 벗어나진 않았다. ㅎㅎ

 

그동안 조금은 게으른 탓에 해돋이 사진은  별로 찍지 못했고...... ㅠㅠㅠ

아름다운 야경에 마음을 빼앗겨 늦게 잠이 들었기에 큰 기대는 안하고 브릿지에 올랐다.

 

우와~~

벌써 진사님들은 자리 선점을 하고 있었고

작품을 낼 포즈를 취하고 있어서

구석 한자리 차지하고 신나게 찍었다.

 

 

 

해야 해야 나오너라~~ 

 

 작품 만드려는 기도들......

작은 소망들을 빌어 보는 모든 분들~~~

소원성취 하세요~~~~

 갑자기 생각난다~`

해야 해야 나오너라

김칫국에 밥말아 먹고

장구치고 나오너라~~

달님이 보여주는 15일간의 여정을 눈 깜빡할 해 보여주는 해님~~!!

 

초생달처럼 떠 오르는 해가

상현달의 자태로 떠오르더니~~~

 퍼즐맞추기를 여러번 하고

 

 둥근 보름달이 되었다~~ 

 

소원성취하여 비상 하거들랑 

 

팬스타 크루즈의 해돋이를 잊지 말아 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