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로 만나는 세상/경상도여행

대구시남구맛집 대구가면 꼭 먹어야 하는 안지랑곱창 안지랑곱창골목 와봐막창

arieyo 2019. 10. 30. 19:45

대구시남구맛집 고소함 쫄깃함 곱창매니아 등극 안지랑곱창골목 곱창와봐막창


 


고소함 쫄깃함 곱창매니아 등극~~!!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사실 곱창막창과 친하지 않았지만

어느날 TV에서 대구안지랑곱창을 접하면서 '한번 먹어 보고 싶다~~?' 생각이 들 정도로 다가왔었는데...

드디어 맛볼 기회를 갖게되어 안지랑곱창골목으로 입성 했답니다~~^^


와우~!! 잡냄새 없이 쫄깃함과 고소함만 있는 막창~~

실망시키지 않은 맛으로 자리잡은 대구막창이었어요.

대구가면 꼭 먹어야 하는 대구안지랑곱창  와봐막창~~~!!

따로국밥도 유명하다고 하였지만 곱창에 빠져 다음 기회로~~ ㅎㅎ

 


대구시남구 앞산카페거리


2019 대구 제2회 할로윈축제









명성대로 과연, 만국기 펄럭이며 환영해 주는 안지랑곱창골목 입구부터 장관이다.


 


안지랑곱창막창거리는

1979년 충북식당을 시작으로 IMF때 생존위해 생긴 골목으로

2012년 전국5대 음식테마거리로 선정되었고 2015년엔 한국관광100선에 선정되면서

안지랑곱창골목은 대구남구의 명소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가족단위고객은 물론 대구남구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필히 들려보는 맛집들이 들어서 있는 곳이었다.

 

 

마침 할로윈축제랑 겹쳐있기에 더 볼거리가 많은 안지랑곱창골목~~~




약 60여곳의 맛집들이 형성되어 있는 긴 골목 전체가 곱창막창음식점으로 형성되어 있는데 입이 떡 벌어진다.



안지랑곱창골목은 카페거리와 연결되어 있어 분위기즐기기에 딱인곳이다.



 

중간중간 곱창맛집 간판이 포토존이 되어 즐거운 추억을 남길수도 있다.



 



곱창골목에서 할로윈축제를 즐기는 모녀를 허락얻어 한컷~~!!





할로윈축제를 즐기는 주민들의 모습과 사탕을 받으려는 훈훈한 분위기에 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곱창초벌구이를 하는 모습만 보아도 맛이 그려지는 곳

요즘 유행하는 통돌이가전제품이 이 곱창굽는 솥에서 힌트를 얻었을까요~~??? ㅎㅎ




골목을 걷다보니 맛있는 곱창냄새와 구워지고 있는 곱창을 보고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와봐곱창으로 고고~~!!






 

곱창 와봐 막창~~!!







초벌구이 되어 나온 막창과 떡을 얹고 단호박, 버섯을 얹어 함께 구워 먹는다.  꿀꺽~~!!! 군침부터~~~

아~~ 난 곱창막창 안 친했는데~~~~

어찌된 일인지 급급 식욕 당기며 정신줄을 놓고 있다는.....






요래요래 초벌구이된 막창이 한상 차려졌네요.





단호박, 버섯, 떡과 어우러진 불판위의 막창은 빨리 맛보고 싶은 충동을 느끼더라구요.

이젠 굽기시간 그만~~~!!

어서 먹어 봅시다~~~앙~~!!!!





헐~~~ 요렇게 맛있는 막창을~~~ 그동안 외면 했다니~~~

아니, 대구안지랑곱창 막창이라서~~????



잡냄새 없이 깔끔하며,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에 주위 체면 불구하고 젓가락 부지런히 움직였네요~



바삭바삭, 고소함에 정신없이 얌냠....

대구가면 꼭 먹어야 하는 안지랑곱창, 막창~~!!

곱창매니아 등극한 날입니다~~~앙~~ㅎㅎ



 

막창먹고 입가심으로 나온 우동은  쫄깃한 면발에 국물을 들이키게 하는 절묘한 우동맛 이었어요.

ㅋ 시원함에 개운함까지.... 역시 최고여~!!



아~!!  아쉽네요.

집에 가야할 시간....




 상기 포스팅은 대구시 남구청 할로윈축제와 문화 관광 맛집을 알리기 위하여

대구시 남구청에서 초청하여 진행한 공공 팸투어에 참가 한 후 후기로 작성한 글입니다

 




#대구시남구여행  #대구시남구맛집 #앞산카페거리 #대구할로윈축제

#안지랑곱창 #대구안지랑곱창막창 #대구안지랑곱창거리 #안지랑곱창골목맛집 #곱창와봐막창